고객 관리 플랫폼 위한 2500만 달러 투자 확보

행동 건강 관리 CRM 플랫폼 'Dazos', 2500만 달러 투자 유치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행동 건강 관리 CRM(고객 관계 관리) 플랫폼 기업 'Dazos'가 뉴욕 기반의 라디안 캐피털(Radian Capital)로부터 250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행동 건강 부문에 특화된 플랫폼 개발

'Dazos'는 2021년 설립 이후 행동 건강 분야를 위한 매출 및 입원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며, CRM 외에도 매출 사이클 관리 소프트웨어, 마케팅 보고서, 청구 CRM, 혜택 확인 기능 등을 포함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투자를 통해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고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CEO, "고객 중심 서비스 확대" 강조

David Farache CEO는 "이번 자금 조달은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에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며, "기능 확대, 행정 부담 감소 및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행동 건강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기록 시스템 구축과 업계 선도 EMR(전자 의료 기록)과의 통합을 추진 중이라고 덧붙였다.

CRM 시장 내 타사 경쟁도 주목

CRM 시장 내에서 'Courier Health'와 같은 경쟁사들도 주목받고 있다. 'Courier Health'는 지난해 1650만 달러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하며 바이오 제약 상업 팀을 위한 환자 여정 분석 및 워크플로우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Salesforce와 Oracle도 환자 관계 관리와 데이터 인사이트를 통해 효율적인 의료 제공 환경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