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 서비스와 아마존 약국 통합

Talkspace와 아마존 약국, 의료 서비스 통합 협력

가상 행동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Talkspace가 아마존 약국(Amazon Pharmacy)과 손을 잡았다. 이번 협력을 통해 Talkspace 사용자들은 아마존 약국을 이용해 정신과 약물 처방을 관리하고 제공자와의 대응을 간소화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Talkspace 사용자들이 치료 제공자로부터 받은 처방약을 아마존 약국에서 받을 수 있게 하며, 새 사용자든 기존 사용자든 무료 집배송 옵션을 통해 간편하게 약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치료 제공… 정신 건강 관리 향상

Talkspace의 CEO인 Dr. Jon Cohen은 정신과 약물이 상담 치료와 병행될 때 가장 효과적이라고 설명하며, 이번 통합으로 진단에서 지속적인 치료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아마존 약국의 부사장 Tanvi Patel도, 약물을 더 쉽게 접근 가능하고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Bark Technologies와의 협업 통해 응급 가족 지원

이달 초, Talkspace는 Bark Technologies와의 협력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Bark 테크놀로지 사용자들에게 무료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린이와 관련된 온라인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를 가족들이 적시에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치료사와 자율 학습 리소스를 통해 어린이를 위한 정신 건강 지원도 제공한다.

고령층 위한 Wisdo Health와의 제휴

2024년, Talkspace는 Wisdo Health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65세 이상 인구의 정신 건강 지원을 강화하고 더 많은 자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협력의 목표는 고령층의 정신 건강 위기를 해결하면서 동시에 의료비를 낮추는 것이다.

아마존 헬스 서비스와의 통합… 접근성 확대

뿐만 아니라 Talkspace는 아마존 헬스 서비스(Amazon Health Services)와 협력해 아마존 고객이 자신에게 적합한 정신 건강 서비스를 쉽게 검색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마존 검색을 통해 관련 용어를 입력하면 치료 및 정신과 서비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alkspace는 이번 다양한 협력을 통해 정신 건강 관리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치료의 포괄적인 지원으로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