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즈 사이언티픽, 470억 원 투자 유치

Phase Scientific, 3,400만 달러의 시리즈 A 투자 유치

Phase Scientific이 초기 질병 진단을 위한 소변 기반의 진단 테스트 개발로 3,40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아시아 기반의 Value Partners Group이 주도했으며, 기존 및 새로운 글로벌 투자자들이 참여했다.

이 회사는 'Phasify'라는 이름의 기술을 통해 소변 농축 기술을 사용하여 분자진단을 수행하며, 다중 암 검출과 10배 이상 많은 바이오마커를 기존 기준보다 효과적으로 포착할 수 있다.

Phase Scientific은 2015년 UCLA의 생명공학 프로그램에서 분사한 기업으로, 본사는 홍콩에 위치하며,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와 중국 대만구(Greater Bay Area) 지역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창립자 겸 CEO인 Dr. Ricky Chiu는 이 기술의 검증과 접근 가능하고 정확한 초기 질병 탐지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를 강조했다.


Ontrak, 인공지능 기반 행동 건강케어로 1,000만 달러 자금 확보

AI 기반 행동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Ontrak은 Acuitas Capital로부터 1,000만 달러의 재정 지원 약정을 확보했다. 이 회사는 사람의 전문성과 기술을 결합해 고난도 환자들에게 개인 맞춤형 행동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행동 건강 도구를 효과적으로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다.


Rad AI, 방사선 진단 지원 기술로 6,800만 달러 시리즈 C 투자 달성

생성형 AI(Generative AI)를 활용한 방사선학 워크플로우 솔루션 기업 Rad AI는 추가로 800만 달러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며, 총 시리즈 C 자금을 6,800만 달러로 확대했다. 이번 투자에는 네 곳의 헬스 시스템이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Rad AI는 방사선 전문의들을 위해 진단 기록 작성, 후속 치료 관리 등의 과정을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높여주는 AI 도구를 제공한다.

출처 : 원문 보러가기

댓글 남기기